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싼타페MX5 프레스티지 실내 피칸 브라운 투톤 버텍스
    소소한일상 2023. 9. 18. 10:10
    728x90
    디올뉴싼타페 MX5 신차출고

    - 루마 버텍스 전체900
    - PPF생활 보호 필름 시공 ( A/B/C/D필러 )
    - 싼타페MX5 실내PPF
    - 싼타페MX5 브라운 시트 코팅
    - 프리미엄 유리막 코팅 / 유리 발수 코팅

     

     

     

    대구 싼타페MX5 프레스티지 실내 피칸 브라운 투톤 버텍스

     

     

    안녕하세요, 대구 달성군 루마 버텍스샵

    : 서재 오티엘 : 입니다.

     

    오늘은 디올뉴싼타페 드디어 신차패키지 시공 후 출고 !!!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날 입니다^^

     

    우선 싼타페MX5 옵션 한번 볼게요, 핫한 신차다보니

    신형 싼타페 보시는 분들은 옵션이 엄청 궁금하실것 같아요

     

     

    싼타페MX5 옵션 사항

     

     

    쏘렌토 페이스 리프트도 그렇고, 요즘은 독특한

    브라운 시트가 유행인가봐요

     

    오늘 디올뉴싼타페도 실내는 피칸브라운투톤인데 기존에 제가 알던

    그런 일반적인 브라운? 베이지? 이런 느낌이 아니었거든요

     

    진짜루 어릴때 목욕 끝나고 엄마가 사주시던 그 팩 우유 중에

    커피우유색 진짜 딱 그 색인뎅ㅋㅋㅋㅋ

     

    자, 이제 옵션은 다 봤고 출고 전

    대구 디올뉴싼타페 신차패키지 한번 볼게요^^

     

     

    대구 신형싼타페 신차패키지

     

     

    저는 개인적으로 싼타페MX5의 전면부가 너무 좋아요,

     

    진짜 너무 잘 나온것 같아요^^

    저 진짜 좋아하죠 싼타페ㅋㅋㅋㅋ

     

     

     

     

    싼타페 루마 버텍스 시공 된 부분을 잠시 예기드리면

     

    전체 900으로 시공 했어요.

    비반사 썬팅 중 루마버텍스는 꾸준히 인기가 있죠^^

     

    전면 30% 측후면 15% 시공이에요

     

     

    루마 버텍스 썬팅 농도

     

     

    항상 저는 썬팅 농도를 결정하실때,

    고민이 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해가진 다음에 저희 매장에

    방문 요청을 꼭 드리고 있어요.

     

    틴팅 농도는 한번 시공 후 재 시공 하기 위해서는시간적인 금액적인 재투자가 발생하기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다면 꼭! 방문하셔서 직접 눈으로 보신 후 결정하시는걸가장 추천 드립니다^^

     

     

     

     

    이번 싼타페MX5는 정말 사이즈도 굿

    디자인도 굿

     

    정말 별 5개중 10개를 받을 만 한것 같아요.

     

    아래 동영상을 참고 하시면 실내 영상도 보실수 있는데

    실내가 정말 말모........!

     

     

    대구 신형 싼타페 신차패키지

     

     

    나...싼타페 사진 찍어야 하는데 왜 비와

     

     

     

    그래서 저희 대표님께

    " 대표님 저 우산 좀 씌워주세요, 사진찍게.

    동영상도 찍을거니까 비 안맞게 잘 따라오세요. " 

     

     

    그래서 비가 오지만 외부에서 꼭 사진을 찍고 싶었어요

     

     

    대구 싼타페 루마 버텍스900

     

     

    실내와 실외의 느낌은 전혀 다르죠 !

     

    더 웅장하고 얼마나 큰지 더 실감나게 알수 있어요^^

    비반사 썬팅은 역시 그 어떤 차량에도 잘 어울리네요

     

     

    싼타페 유리 발수 코팅

     

     

     

     

    싼타페 신차 출고 받으시고

    유리 발수를 바로 경험하실수 있어서 비온게 그나마 다행 !

     

     

     

     

     

     


    피칸 브라운 투톤 시트 코팅


    싼타페 피칸브라운투톤

     

     

    아까 말씀드린 커피우유를 담은듯한 피칸브라운투톤 시트

     

    늘 제 머리에 있던 그런 브라운 시트가 아니라,

    진짜 브라운에 우유 한 방울 섞인 색 !

     

    맞쥬? 팩으로 먹던 그 우유에 커피우유라인

    무슨 색상인지........저만 아는거 아니죠

     

    다 아실텐데.....

     

     

     

     

     

     

     


    싼타페MX5 실내PPF


     

     

    그래도, 최근 출시되는 차량에 비해

    하이그로시는 최소화가 된듯 합니다^^

     

    실내든 외부든 하이그로시는 정말 깔끔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주지만

    관리 되지 않은 하이그로시는 정말....지저분해 보이거든요ㅠㅠ

     

    그래서 PPF는 선택 아닌 필수가 되버렸죠

     

    싼타페 일체형 계기판, 그리고 공조기는 PPF보호 필름 !

     

     

    싼타페MX5 시트

     

     

    아 그리고, 시트 등받이랑 트렁크 내부 커버에

    이렇게 싼타페 전면부를 연상하게 하는 각인이 있는거 아셨어요 ?

     

    저는 오늘 알았어요,

     

    싼타페 시트코팅하고 차량 내부랑 마무리 하는 중

     

    어? 이거 싼타페 라이트, 데이라이트 아님???????

     

    진짜임...이렇게 시트랑 트렁크 백 커버에 전면부 똭,

     

    옥 신박한데? 싶었어요ㅋㅋㅋㅋㅋ

    이뿌죠? 저 싼타페에....진심인가 봐요ㅠㅠ

     

    나 진짜 싼타페 좋아하네 ♥

     

     

     

    대구 싼타페MX5 화이트 신차패키지 / 루마버텍스 전체900

     

     

    실내에서 영상을 정말 심도있게 담아 봤어요,

     

    야심차게 실내까지 영상 촬영 했으니까 꼭 봐주세연

    저처럼 정말 반하실겁니다^^

     

     

     

    -싼타페MX5 대구 신차패키지

     

     

    이거는 출고 직전까지 비가 오지 않길 기다렸지만

    결국 계속 비가 와서 대표님과 함께 찍은 싼타페 영상ㅋㅋㅋㅋ

     

    실내에서 찍은 영상있으니까, 에이비오는데 그냥 있어야겠다 하다가.....아니야 밖에서의 모습은 내가 더 궁금해 소장해야해...하고선 마지막에 남겼어요^^

     

    오늘은 대구 싼타페MX5 프레스티지 실내 피칸 브라운 투톤 버텍스 리뷰 해 봤습니다.개인적으로 신형 싼타페 왕창 들어오면 좋겠어요!!!!!!

     

     

     

     

     

    유선 상담

     

Designed by Tistory.